Top Guidelines Of 소액결제정책미납

Wiki Article

저희 테리페이는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.

그럴 거면 매입도 하지 말고 그냥 돈을 주는게 맞지요. 무슨 말인지 이해하셨나요?

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, 안심폰, 미성년자 휴대폰, 웨어러블기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. 선불폰은 사용할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.

휴대폰 소액결제 미납으로 인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에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서비스 방법을 선택하는걸 추천합니다.

세 번째 정책은 현재 통신요금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.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어도 결제정책이 나오는 이유중 하나이며,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.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.

소액결제 현금화란? 휴대폰/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,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(판매 및 환전)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.

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.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
하지만 소액 결제를 여러차례 이용하다보면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메세지가 생기면서 갑자기 결제가 승인 거부될 때가 있습니다.

요금을 미납하시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. 따라서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성실히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.

실제로 원스토어,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으로 환전하길 원하는 분들은 소액결제현금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.

" , "저희가 따로 풀어드릴 수 없습니다." 와 같은 답변만 돌아올 것 입니다.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하시기 전에 위의 다날 오류 코드번호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해보시길 바랍니다.

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한도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.

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.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.

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.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